상품 리뷰 글쓰기
-
체중증가 만족스럽습니다. - ★★★★★
- 강유석 | 2013-05-03
-
맛있네요~ - ★★★★★
- 서현석 | 2013-04-30
-
두번째 먹는 중입니다.~ - ★★★★★
- 김정우 | 2013-04-23
-
우히히 - ★★★★★
- 강지민 | 2013-05-08
-
우히히 - ★★★★★
- 강지민 | 2013-04-28
-
만족할만큼 살이 쪗네요 ㅋ - ★★★★★
- 이성영 | 2013-04-23
-
맛,풀림 둘다 만족이요 - ★★★★★
- 이민재 | 2013-04-15
-
운동 병행하니 근육 금방생기네요~ - ★★★★★
- 강윤석 | 2013-04-09
-
힘이 나는거 같슴다 - ★★★★★
- 권지웅 | 2013-03-30
-
여기저기서 먹어봤는데 요게 최고 나은거 같습니다. - ★★★★★
- 김현우 | 2012-04-12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