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리뷰 글쓰기
-
흡수 잘 되는거 같아요 - ★★★★★
- 이상윤 | 2012-04-12
-
보충제가 좋긴 좋은듯ㅋㅋ - ★★★★★
- 이용재 | 2013-05-16
-
좋네요 - ★★★★★
- 김익근 | 2013-05-10
-
고맙습니다~ - ★★★★★
- 이수혁 | 2013-05-03
-
추천받아 구매합니다 - ★★★★★
- 권성욱 | 2013-04-26
-
괜찮네요, 확실히 좋은듯 - ★★★★★
- 정진택 | 2012-04-12
-
생긴거 같아요! - ★★★★★
- 권용하 | 2012-04-12
-
친구꺼 좀 먹어봤는데 괜찮길래 구매했습니다. - ★★★★★
- 김기현 | 2012-04-12
-
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... 다먹어 가네요 ... - ★★★★★
- 김수용 | 2012-04-12
-
- 아이언 매스 4kg
넉넉하네요 - ★★★★★
- 김현중 | 2012-04-12


